HOME > 열린민원 > 클린고객신고센터

'오정환'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공단에 바란다로 이동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013-09-03 14:27:34
생활쓰레기불편신고
관리자 800

문의하신 내용은 클린고객신고센터와 해당이 없는 게시판으로

공단에 바란다로 이용하여 답변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벌써 2주째 쌓인 스치로폴~~~ (답변 바로가기 클릭)

담당자 : 총괄 장희순 (070-8856-2346)
답변일 : 2013-10-10 14:31:54
---------------------------------------------------------------------------
감사합니다.



8 대관불편신고 임상범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관리자 2013-10-10 931
NOW 생활쓰레기불.. '오정환'님께서 문의하신 내용.. 관리자 2013-09-03 800
6 부조리불친절.. ‘PC 그린파워 무료설치’로 .. 김규영 2012-10-18 921
5 생활쓰레기불.. 김선웅님의 '생활쓰레기 수거 .. 관리자 2010-10-14 1,124
4 부조리불친절.. 김은수님의 '종합운동장 소음.. 관리자 2010-07-16 1,234
3 대관불편신고 시민의 의견게시란이 없군요. 홍석완 2010-03-20 1,311
2 대관불편신고 대관신청에 대한 문의 기원도 2009-08-17 11
1 대관불편신고 시설관리공단의 원칙은 어디에.. 조기축구 총무 2009-07-16 630
이전 1 다음

열린행정|열린민원|열린경영|공단소개|주요사업|개인정보처리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종합운동장로 162 TEL.031-672-1234 FAX.031-675-1730    admin@asimc.or.kr
Copyright(c) 2007 Anseong City Facilities Managemen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