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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실명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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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모든 직원은 신분증 또는 명찰을 패용하여 고객을 책임 있게 응대하겠으며, 고객이 담당자를 바로 찾으실 수 있도록 사진과 담당 업무를 기재한 좌석배치도를 각 사무실 입구에 게시하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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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단정한 용모와 공손한 태도로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맞이하겠으며,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라고 배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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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업무 처리중이라도 고객을 대하게 되면 하던 일을 중단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으며, 중식시간에는 업무처리에 공백이 없도록 교대 근무를 철저히 하고 기다리시는 동안에는 대기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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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직원이 부재중일 경우에는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업무대행자가 응대하거나, 용건을 메모하여 근무시간 이내 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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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이나 노약자 방문 시 미리 연락 주시면 5분전에 현관에서 맞이하고, 차량이 없으신 분은 공단 차량이나 직원 차량을 이용하여 대중교통 수단의 이용이 가능한 곳까지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전화고객에 대한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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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전에 신속하게 받으며 “감사합니다.
- 안성시시설관리공단 OOO팀 OOO입니다” 라는 인사와 함께 친절히 응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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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고 명확하게 상담하여 드리겠으며, 부득이 다른 담당직원에게 연결해야 할 경우에는 부서명, 성명 및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해 드리고 고객이 같은 내용을 재차 말씀하시는 일이 없도록 통화 내용의 요점을 미리 설명 후 전화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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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전화나 다른 부서의 전화가 왔을 경우 어느 부서에서 담당하고 있는지 안내해 드리고 “혹시 연결과정에서 끊어지면 ○○○-○○○○으로 다시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담당부서 연락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담당직원이 부재중일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한 메모를 신속히 전달하여 약속된 시간에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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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통화가 끝났을 경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는 인사와 함께 고객께서 끊으신 것을 확인한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인터넷 방문 고객에 대한 자세
 
·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공단에 대한 최신의 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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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을 통해 질의하신 내용은 24시간 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고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최소 3일 이내 답변 드리도록 하겠으며, 관계부서 협의 등으로 인해 기한 이상이 소요될 경우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전자우편 등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상황을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공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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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의 친절도 향상과 업무개선을 위하여 공단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년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고, 그 결과를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서비스개선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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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에 대한 처리를 고의로 지연, 거부하거나 실수한 경우 또는 고객에 대한 불친절 등 잘못된 서비스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께서 그 사실을 신고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고객이 시정을 요구하신 사항은 신속하게 사실을 확인하고 조치한 후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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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불친절한 직원이나 업무 처리의 소홀로 인하여 불편을 끼치게 한 직원에 대하여는 고객서비스 특별 교육과 병행하여 주의를 촉구하고, 사안별로 신분상 조치도 강구하겠으며 친절 모범 직원에 대하여는 포상 및 인센티브 제도를 적용 하는 등 친절 서비스 실천을 생활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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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직원 업무처리에 있어서의 과실 또는 잘못으로 인하여 공단을 2회 이상 방문 시 담당직원이 정중히 사과드리고 1회당 5천원 상당의 교통비 등을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불편사항 처리절차
 

 

 

고객 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고객 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우 편 경기도 안성시 종합운동장로 162 국제정구장 2층
홈페이지 http://www.asimc.or.kr

감사평가팀
(클린고객신고센터)

공통 (031)672-1234
담당자 070-8856-2311
경영기획팀 담당자(종합) 070-8856-2328
경영기획팀 공통 (031)672-1234
시설운영팀 담당자(CS) 031)676-2773
사업운영팀 담당자(CS) 070-8856-2333
고객맞춤팀 담당자(CS) 070-4923-4952
재활용사업팀 담당자(CS) 070-8856-2337
환경관리팀 담당자(청소) 031)671-6060
자원회수팀 담당자(CS) 070-4440-8882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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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은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