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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평가팀 서비스 이행표준

투명한 고객 행정 서비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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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 홈페이지 내 『클린고객신고센터』를 설치하여 부정부패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방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투명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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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수수 혹은 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 주신 경우 해당 직원을 철저히 색출하여 문책 및 징계조치하고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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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표준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연 2회 이상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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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공단 경영 전반에 대한 각종 정보 및 통계자료를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www.cleaneye.go.kr) 및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고객이 요구할 시 공개대상에 대하여 3일 이내에 제공하겠습니다.

 

 

▶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투명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께서는 직원들의 금품수수 혹은 비리행위 등에 대하여 클린고객신고센터로 신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