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모니터
시민들의 적극적이며
능동적인 자발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폭넓은 의견을 통한 객관적 평가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고자 모니터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능동적인 자발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폭넓은 의견을 통한 객관적 평가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고자 모니터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상
- 공단 시설을 정기, 수시로 이용하거나 고객서비스 실태를 파악하여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있는 고객
활동내용
- 공단 전사업장 고객서비스 관련사항 모니터링
- 공단 업무 개선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 공단 고객 서비스 이행실태 및 전화응대 점검 참여 등
- 기타 공단 관리 시설에 관한 제반 의견 및 공단 발전 제언
참고사항
- 고객 모니터는 매월 과제를 부여받게 되며 그중 현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이용하여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평가하는 과제를 수행함
- 매 분기 간담회에 참석하여 공단의 현안을 보고받고 평가하며, 공단의 각종 공식 행사에도 초청함
- 공단에서 주최하는 고객서비스 관련 회의에 초청받아 경영진에게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요구함
- 연속 3회 이상 모니터 활동 불참 시 강제 탈퇴 조치함
- 페이지 담당자 :
-
- 경영지원팀 070-8856-2311